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티비몬

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티비몬

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티비몬

Blog Article

영화나 드라마 등 각 메뉴마다 썸네일을 통해 내용을 미리 볼 수 있어 선택이 용이합니다.

재생하기 위해선 링크를 클릭해야 하는데, 링크마다 되는게 있고 안되는 게 있습니다. 코리안즈로 넘어가는 링크는 재생은 잘 되지만 광고창이 너무 많이 뜨는 단점이 있습니다.

마이비누 역시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로 찾는 곳입니다. 다른 곳이 막혔을 경우 대체 사이트로 추천할 만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여러가지 복합적인 이유가 얽혀 해결하기 쉽지 않은 것이 이러한 문제이기도 하다.

이번 글에서는 무료 최신영화 다시보기 사이트를 스크린샷과 함께 간략하게 설명해드렸습니다. 각 사이트마다 자주 막히는 곳도 있지만 주기적으로 최신 주소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영화 다시보기 카테고리에선 한국영화와 서양영화로 분류하여 리스트를 썸네일로 보여줍니다. 최신영화는 별도로 분류하여 썸네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메뉴가 왼쪽으로 나열되어 있고, 각 메뉴를 클릭하면 오른쪽에 썸네일을 출력하여 줍니다.

수사망이 어디까지 닿았는지가 관건이다. 게다가 한 언론사에 따르면 # 서비스 종료 이후 그동안 누누티비 변경된 주소를 알려오던 운영자의 텔레그램 채널에서 유사 사이트로 이동을 유도하였다고 하니 이 내용은 실제로 유사한 서비스를 재개하였다고 이야기 할 수도 누누티비 있다.

영화 목록은 최신순, 인기순으로 정리되어 있고 전체 검색 창에서 찾고 싶은 영화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영상은 별도의 링크나 광고 없이 현재 창에서 바로 재생되어 편리합니다. 이러한 편의성으로 많은 이용자들이 찾고 있는 티비몬 곳입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이전에 방영된 영화 뿐만 아니라 최신영화와 다양한 장르의 국내외 영화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댓글창에선 늘 다음화 언제 나오냐고 재촉하는 비매너 유저, 이유없이 욕설을 하거나 아무말 대잔치를 하며 시비를 거는 유저, 정치나 이슈 등을 끌고와 싸우는 유저들이 많이 있다. 이들은 왜 넷플릭스보다 빨리 티비 몬 못 올리냐고 투정을 부리거나, 심하게는 완결 난 드라마에서까지 다음화 업로드 왜 안하냐고 쌍욕을 날리며 싸움질을 하는 것으로 비웃음의 대상이 되었다.

이용자 수가 늘며 사이트의 규모가 점점 커지자 연합뉴스를 비롯한 언론에도 누누티비 보도되며 사회적으로 주목받고 있다. # # #

망 사용료 논란 이후로 한국 티비몬 통신사에 대한 여론이 험악해지자 이러한 주장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기도 했다.

Report this page